스타일크루

고객센터

QUICK MENU자주 찾는 메뉴

자주하는 질문

  • 비회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  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 클릭 시,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회원 주문하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스타일 크루에서는 복합결제가 불가능합니다. 한 가지 수단으로만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해외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결제 시 선택 가능한 은행이 아닌, 타 은행의 카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 

  • 에스크로 결제가 무엇인가요?

    에스크로 결제란 상품 구입 대금을 온라인 쇼핑몰에 곧바로 송금하지 않고, 

    공신력 있는 제3자에게 맡겼다가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대금을 온라인 쇼핑몰에 지급하는 거래 안전장치를 말합니다. 
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, 입금할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.

  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, 주문 완료된 페이지에 입금할 계좌번호, 입금 기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,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입금 기한은 구매한 당일 기준으로 익일 23:59:59까지입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, 주문 완료된 페이지에 입금할 계좌번호, 입금 기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 관리 > 주문 상세보기 > 결제 정보]에서도 입금 기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무통장 입금 시, 주문한 상품 금액보다 더 입금을 하였어요.

    [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]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여러 개의 상품 주문 시,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?

    스타일크루에서는 여러 업체의 상품 구매 시 업체별로 택배비가 발생되고, 

    동일한 업체의 상품이 묶음 배송 상품이 아닌 경우 상품별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]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 관리]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,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 후 옵션/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  주소 변경은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, 결제완료일 때만 가능합니다.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 관리 > 주문 상세보기 > 배송 정보]에서 주소 변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 후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가요?

    스타일크루는 주문/결제시점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‘신청안함’으로 선택했더라도,

    이후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으실 수 있도록 국세청에 자진발급을 위해 신고하고 있습니다.


    주문/결제 이후 추가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[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상세 > 결제 정보] 내 현금영수증보기 메뉴를 열고,

    1) 승인번호 2) 거래일자 3) 금액 정보를 확인하신 후 국세청(https://www.hometax.go.kr) >조회/발급 메뉴에서 직접 추가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1. 1

공지사항

더보기